loading
본문 바로가기
우리인생_결혼준비

프로포즈 후기

by 다둉 2021.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이에요.🌹

 

이번에는 대망의 프로포즈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

두근두근.

 

고맙게도 제 남편은 여러 차례(?) 프로포즈를 해줬는데요.

결혼한지 10개월차인 시점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포즈를 이야기 해볼까해요.

 

바로 연애 1년차 되던 날, 남편이 수줍게 건넨 프로포즈에 대한 이야기요.

 

저희의 프로포즈 스토리는 남들처럼 막 꽃바구니를 준비하고

멋진 레스토랑에서 하는 이야기와는 다를 거에요. ㅎㅎ

그럼 시작해볼게요.

 

바로 결말이 알고싶으신 분들은 2번 부터 보셔도 됩니당💚

 

 


1번. 프로포즈날은 운수 좋은 날🎉

 

저희는 2년 연애 후 결혼식을 올렸어요.

연애 시절에 나눴던 대화 중 제가 1년은 겪어보고 결혼에 대해 이야기해보자라고 했던 말을 신랑은 기억하고 있었더라고요.

 

 

1년이 되던 날, 함께 해외여행을 갔어요. ❤

여행가면, 그 사람을 알 수 있다고 하잖아요?

더운 날씨 때문인지 저희도 몇 차례 투닥거리긴 했지만, 꽤 여행 스타일이 비슷했어요.

 

 

하루는 2시간 동안 탈 수 있는 서핑을 예약해두고, 타러 갔어요.

이날 운수 좋은 날이었는지.ㅠㅠㅠ

 

엄청 더운 날씨에 땀에 옷이 금세 축축해졌고

숙소에서 조금 늦게 나선 탓에 예약시간 내에 도착하지 못할까봐 초조했어요.

그런데 택시도 다른 장소로 잘못 불러서 한참을 걸어야 했고,

결국은 예약했던 시간 중 거의 절반을 날리고 탈 수 있었어요.

취소 안 된게 어디 ... 휴 ㅠㅠ

 

여기서 끝이 아니죠.신나게 서핑을 타다가, 뒤로 크게 넘어졌어요. 제가요...😢 남편은 놀라고, 가르쳐주던 선생님은 말이 없으시더라고요.정신 차리고 일어나니, 팔꿈치가 심하게 아파서 그 후로 밖에 앉아 있었어요.남편이 너무나 신나게 서핑을 타길래, 아픈 건 살짝 숨기고요.

 

서핑이 끝나고도 신났던 남편과 숙소로 터벅터벅 걸어 돌아왔어요.굳이 택시타고 가지 않았어도 될 거리더라고요!

팔은 점점 더 아팠지만, 가는 도중에 신난 남편이랑 슬러시도 먹었어요.✌

 

그리고 숙소로 돌아와 긴 팔 수영복을 걷어보니

계란? 오리알? 정도 되는 크기로 시퍼렇게 멍이 들어 있더라고요.🤦‍♀️

 


2번. 꽃바구니는 없지만 고마워

 

남편한테 보여줬더니, 너무 놀라면서 미안해 하더라고요.

태국말도 잘 못하고, 밖에서 영어도 잘 안 썼는데, 약을 사온다며 갑자기 뛰쳐 나가더니, 한참 있다가 돌아왔어요.

 

제가 병원은 가기 싫다고 (무서웠어요 ㅠ,ㅠ) 했더니, 통증 완화약을 어디서 구해왔더라고요.😥

그래서 그 날 저녁 일정은 다 취소-

밥도 다 룸서비스로 시켜 먹고 그랬어요. ☺ (밥은 포기 못해...)

 

 

밥 먹고 약도 바르고,

좀 안정이 될 때 쯤, 남편이 나즈막하게 할 말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감이 딱 왔어요.😮🌹 

뭐냐고 물어보니,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하더라고요. 

 

하하하하핳....왜 괜히 부끄럽지.

 

 

3번. 제가 뭐라고 답을 했냐면요.

 

 

"응"이라고 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조금 헷갈려서 남편한테 내가 뭐라고 대답했는지 물어봤더니

"프로포즈 100번해.😎"라고 했대요...

 

헤헤...

 

이 때, 심취해 있던 어떤 영상이 있었거든요...

그 100일간 여자친구 몰래 반지랑 여자친구 영상을 몰래 찍어서 프로포즈하는....

(허허....신랑 미안)

 

혹시나 해서 제가 다른 말은 안했냐고 다시 물어봤더니

그것만 기억난다고 하네요.😅🙄 100번...

 

4번. 프로포즈, 그 후

 

 

프로포즈 후,

 

시댁에서 저희가 결혼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는 걸 아시게 돼서, 결혼 날짜를 잡게 됐어요!

원래 예상했던 시기(2020년 11월)보다 5개월 정도 서둘러(6월) 결혼하게 되었는데,

그 덕분에 요 시국에 그나마 괜찮은 시기에 결혼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프로포즈 이야기는 끝이지만!

남편은 요 프로포즈 후로 아주 더 노력했습니다만(이때 꽃바구니만한 꽃다발을 받았어요),

그래도 살짝 떨려하며 프로포즈했던 첫번째 프로포즈가 제일 기억에 남아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프로포즈 고민이 정말 많으실텐데ㅠㅠ, 프로포즈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남편은 막 꽃바구니며, 반지며, 이것저것 다 준비되지는 않았지만,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준비돼서 프로포즈했대요 😊

진심은 전달되더라고요~

 

 

이상 글을 마칠게요!

 

 

 

 

 

결혼 인연은 따로 있다더니 (feat. 결혼 이야기)

프롤로그 : 앞으로 저희 부자부부의 결혼 이야기를 이곳에 기록해 보려고 합니닷. :-) 저도 이곳저곳에서 다른 신혼 부부들의 이야기를 많이 찾아보고 도움을 꽤 많이 받았거든요 헤헤 지금은 신

20200613.tistory.com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5분 완성

1년 연애가 지난 시점, 예비 시댁에 서로 첫인사를 드리러 가게 됩니다. 그 때,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우리끼리였다면 아마 결혼을 더 늦게 하게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ㅎㅎ 결혼을 하기로

2020061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