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우리인생_신혼생활

맘스터치 메뉴 추천 요즘 핫한 간장마늘 싸이버거

by 다둉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입니다. 😊

 

패스트푸드 좋아하시나요?

 

최근에 지인들에게 맘스터치 추천을 많이 받았는데요. 사람들이 혹할만한 행사들을 열고 있더라고요. 지난 4월 30일에는 단품을 주문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를 해서, 사 먹으려다가 남편이 안 먹는다고 해서 실패했었어요. 그러다가 얼마 전! 다행히 친구랑 우연히 맘스터치에 가게 되었어요.

 

결국 맘스터치 햄버거를 먹을 운명이었나 봐요. 헤헤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는 제일 유명한 싸이버거뿐만 아니라 다양한 버거와 치킨,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보통은 쫄깃한 싸이버거 세트를 먹는데요!

여러분은 무슨 버거를 좋아하시나요?

 

 

 

 

 

 

케이준 양념감자 너무 맛있죠.💚 

베이컨 치즈 감자는 마치 미국 인 앤 아웃 애니멀(?) 프라이 같아요. 아마 벤치마킹하지 않았을까...!

 

 

 

혹시 버거가 싫으신 분이 계시면, 맘스터치 치킨만이라도 드셔 보세요!

특히, 닭강정은 개인적으로 꽤 맛있게 먹었었는데, 추천해요 ㅎㅎ

제 취향은 케이준 떡강정입니다.

 

 

 

이번에 정식 메뉴로 앵콜!된 버거들이 있었어요. 

그중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간장 마늘 싸이 버거를 시켜봤는데요.

이게 요즘 인싸템이래요!

유행에 민감한 친구 덕분에 맛보았습니다. 헤헤 

 

 

 

맛은 간장치킨을 먹는 맛이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괜히 앵콜된 게 아닌 것 같아요. ❤

 

 

 

 

간장마늘 싸이버거 세트로 주문해서, 간장마늘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사이다 이렇게 먹었어요.

케첩은 여러 개!

 

 

 

이거 진짜 꿀팁인데요.

저렇게 버거의 포장지 아래쪽 모서리를 찢어서 먹으면 소스가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요새 똑똑한 사람 정말 많네요... 저는 친구 덕분에 알 수 있었어요. 🎉

 

 

 

보기만 해도 배부른 양념감자와 버거 ㅠ,ㅠ

또 먹고 싶네요...

 

 

 

간장 마늘 싸이 버거의 내용물은 싸이 버거와 비슷해요.

피클도 들어 있고, 싸이버거 소스도 같이 들어 있는데,

 

 

 

이렇게 아래쪽에 간장 마늘 양념이 추가되어 있어요. 

살짝 발라져 있어서 다른 내용물과 어우러져 있고, 빵도 촉촉해요. 👏

 

그래도 싸이버거와 비교하자면, 제 취향은 싸이 버거입니다!

고전이 최고죠. 헤헤. 

 

이상으로 맘스터치 메뉴 추천, 간장 마늘 싸이 버거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