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우리인생_신혼생활

수원 왕갈비 통닭 배달 리뷰

by 다둉 2021.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입니다.✨

배달 음식 줄이고 집밥을 먹자고 남편과 약속을 했었는데, 잘 안지켜지더라고요.🤧

진짜 많은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 있는데, (살은 덤...) 맛집을 찾아냈어요! 🌟

바로 수원 왕갈비 통닭&닭강정인데요.
이번에 시킨건 꿀떡닭강정이에요.👍
먹기 전에 사진 찍어뒀었는데, 그러길 참 잘했다고 생각되는 맛ㅠㅠ 원래 저는 회를 먹고 싶어서 회도 시켰는데 그냥 그거 남기고 남편이 시킨 이거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포장지에는 영화 극한직업에 나왔던 명대사가 적혀 있네요 ! “갈비인가, 통닭인가”


포장지에 수원 왕갈비통닭이라고 적혀 있어요.
항상 치킨을 배달앱으로 시키는데, 순위권에 있는 브랜드더라고요. 먹어 보지 않아서 살짝..거부감이 들어 매번 안 시켰는데 괜히 순위권에 있는게 아니었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당 ㅠㅠ🌟

달콤 짭짤하고 닭냄새도 안나고요!
무엇보다 밀가루가 두껍지 않아서 좋았어요.
땅콩가루가 조금 뿌려져 있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떡도 들어 있었습니닷.
떡은 식으면 맛 없으니까, 따뜻할 때 다 먹었어요.

그리고 추가로 치킨 감튀
얘는 그냥 쏘쏘...

먹음직스럽죠...?😌
오늘도 시켜먹겠다는 입맛 초딩인 남편🌟

수원왕갈비 통닭 닭강정은 다음날 차가워진 후에도 맛있더라고요.
회만 안 시켰어도! 이 날 다 먹었을거에요.

저도 글 쓰다보니 또 먹고 싶네용...
다시 먹을 의사 100%입니다! 추천해요.
내돈내산입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