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우리인생_신혼생활

여수여행 유월드 루지테마파크

by 다둉 2021.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입니다.

어느덧 신혼여행 4일차가 되었어요.

여수 숙소는 일반 호텔이었는데, 특별할게 없어서 기록하지 않았어요!

 

 

여수밤바다, 고즈넉한 밤산책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입니다.🎶 신혼여행 3일차, 하동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고 바로 여수로 넘어갔어요. 이날의 메인 테마는 "여수밤바다 산책"이었어요. 사실 계획에 없었는데, 저녁 먹고

20200613.tistory.com

여수에서 처음 맞이한 아침!

날씨가 아주 안 좋았습니다.

흐리고 비가 쏟아질 것 같은 날씨였어요.

디테일한 일정 없이 여수에 왔던터라

일단 점심을 먹으러 서시장에 갔어요.

 

서정스넥 분식을 먹으며, 케이블카를 탈까? 알아보니 하필 이날이 점검일이라네요?😂

운이 참 좋았습니다...

 

부랴부랴 인터넷을 찾아보니, 여수에 루지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UWORLD LUGE (유월드 루지)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저녁 7시
입장료 : 루지2회권 17,900원 / 루지3회권 25,000원

 

시내에서 버스를 타고 갈 수는 있었는데

꽤 멀어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도착해서 보이는 공룡들!

테마파크도 같이 있는지, 놀이기구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다른 건 타지 않고, 루지만 타고 가기로 해서 공룡 모형만 보았어요!

 

주차장 맞은편에 입구가 있는데, 이곳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돼요.

저희는 네이버로 예매를 해서 할인을 받았어요.

2회권을 17,500원에, 남편은 3회권을 21,900원에 구매했어요.

혹시 가실 분들은 바로 사용가능하니, 가기 직전에 미리 구매해두세요. :-)

3회권은 무려 21% 할인!

 

 

윗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루지로 포토존이 꾸며져 있더라고요. ㅎㅎ

 

처음 타보는 거라, 미리 사진 찍어놨습니당!

루지 탈 때는 소지품을 가지고 탈 수가 없어서, 이렇게라도 인증샷 남겨두면 좋아요!

 

 

그리고 루지탑승장으로 올라갑니다.

맨 윗층에 있었어요.

왼쪽편에서 머리에 맞는 헬멧을 골라 쓰고

오른쪽에 있는 루지탑승장으로 들어갑니다!

 

맨 처음 탈 때는, 설명을 듣고 타야해요!

직원분이 루지 조작방법을 설명해 주십니다. :-) 

어렵지 않아요!

 

2회권 이상 끊으신 분들은 한 번 타고 올라온 뒤,

2회부터는 익스프레스 구간으로 이동해서, 설명없이 바로 탈 수 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어요!

중간 중간 속도가 빨라져서 약간 무서웠는데 그래도 재밌더라고요 ㅎㅎ

 

근데, 등으로 노면이 다 느껴져서

잘못하면 엉덩이 아플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순식간에 2회를 다 타고 남편이 한 번 더 타는 걸 기다렸어요.

 

 

케이블카 타고 올라오는 남편 ㅋㅋㅋ

뭔가 시무룩해 보이길래, 나중에 물어보니까 혼자 타니 재미없다고... 본인도 2회만 탈 걸 그랬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2회만 타도 적당합니다 :)

+전 저 케이블카가 무서웠어요.😥(고소공포증...)

 

 

 

아참, 타고 내려간 루지는 사진 위쪽에 보이는 것처럼 케이블카에 달려서 올라오더라고요!

신기해요!

 

아가들도 탈 수 있어서, 어떤 아버님이 애기랑 같이 타시는 것도 봤어요☺

 


신나게 루지 다 타고 나니 1시간 정도 지났던 것 같아요.

다시 시내쪽으로 가서 카페를 가려고 나섰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여기가 약간 외딴곳이다보니, 택시가 안 잡히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다행히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한참 기다리다가 타고 나왔어요.

 

그리고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이날이 여수 벽화마을 유명한 카페는 죄다 휴무일이더라고요. ㅠㅠ

가는 날이 장날이었습니다.

수요일이었어요! 참고하세요!😂

 

그러다가 어제 봤던 여수 공용 자전거를 타고 오동도를 가보기로 합니다!

이 날 저희 계획대로 됐던 건 '루지' 하나였어요.

오동도에서도 문제가 생겼답니다. 하하.

 

그건 다음 포스팅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