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우리인생_신혼생활

순천 맛집 고데레 카페 시그니처 커피

by 다둉 2021.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입니다.

 

신혼여행 1일차 순천 금빈회관에 대해 글을 적었었죠.🙌

 

순천 맛집 금빈회관 돼지떡갈비한정식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입니다. 지난 번 글에서 신혼여행 장소를 정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국내 신혼여행 후기 / 순천, 하동, 여수 추천!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입니다. 저희 부부는 작년 6월

20200613.tistory.com

 

점심을 맛있게 먹었다면, 당연히 후식 아닌가요?❤

이곳도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했던 곳인데요.

카페의 이름은 고데레(Godere)입니다.

 

나중에 도착하고보니, 금빈회관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걸어서 1~2분이면 도착할 거리에 있었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 11:30 ~ 21:30
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장 : 따로 단독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에 주차
메뉴 : 커피류, 시즌메뉴, 밀크티, 시그니처 커피, 스페셜 커피 등 디저트류도 있어요.

친구에게 장소 추천만 받고,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른채 방문을 해서, 깜짝 놀랐었어요.

순천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을 줄은 기대도 안 했었거든요.❤

날씨가 많이 흐렸어요 ㅠ,ㅠ

생각보다 외관이 정말 예뻤어요.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 그런지 고즈넉한 느낌이 들었고, 아늑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가 조금 내렸던 날이라,

바깥 테이블에는 앉지 못했지만,

날씨만 좋았다면 바깥에서 커피를 마셨을 거에요!

 

카페 바깥 구경은 얼른 마치고, 바로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

 

화장실내부에 있는데, 깨끗했어요.

음식점이나 카페나 화장실이 별로면 첫인상이 별로인데, 요 부분은 아주 만족했습니다.ㅎㅎ

 

카페 가장 안쪽 내부에요. 여기서 보이는 마당도 날씨가 좋으면 앉을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내부도 오래된 한옥을 개조했지만, 굉장히 깔끔하게 리모델링해서

여느 카페보다 감성 가득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요.

스콘은 배가 불러서...다 먹느라 애먹었어요 ㅎㅎ

저희는 고데레커피아이스 밀크초코 그리고 스콘을 시켰습니다.

떡갈비는 남겼지만, 디저트는 들어가더라고요?😜

메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고데레 인스타를 참고하세요 :-)

 

이게 고데레 커피에요.

고데레커피는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였는데, 굉장히 진했어요.

아인슈페너를 살짝 변형시킨 느낌?

제가 아인슈페너 너무 좋아합니다만!!!

좀 많이 다르긴 했어요. 👀

양은 조금 적었지만, 배가 불러서 딱 맞게 먹었습니다.

컵을 들 때, 흘릴까봐 조마조마했어요.

 


주문을 하면, 바로 딱! 나오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이 많으면 공간이 더 좁게 느껴질거에요.

제가 갔을 땐, 저 작은 공간에 저희만 앉아 있었지만,

테이블은 2~3개 있던 걸로 기억해서, 만약 꽉 찼다면 답답했을거에요.

 

그래도 순천에 이런 곳이 있다니,

순천 사시는 분들은 자주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카페도 순천시청 맞은편에 있어서, 직원분들이 자주 오실 것 같네요!

 

순천 카페로 또 평이 좋은 곳으로는

순천시청 근처 포시즌팬트리

순천역 근처 밀림슈퍼가 있네요.💖

 

순천 카페!

좋은 날, 다시 방문해 보고 싶은 곳입니다.

(날씨는 흐렸지만, 신혼여행 1일차가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