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우리인생_신혼생활

김만복 김밥 동문시장점 포장 후기

by 다둉 2021.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다둉입니다.
이른 아침 새벽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 공항에 도착하게 되면 급격하게 배가 고파지는데요. 이 때 가볼만한 제주공항근처맛집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제주도는 어느 시간대에 가도 좋지만, 아침에 도착하면 멋진 일출도 볼 수 있어서 더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일찍 일어나야해서 몸이 조금 피곤하긴 하지만요! 🤧

이곳은 김만복김밥 동문시장점인데요. 매장에서 먹을 수는 없고 포장으로 먹어야 하는 가게였어요.

작은 김만복 김밥 동문시장점에 들어가면 주문할 수 있는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메뉴당 한 개씩 만들어 전시해 두셨더라고요.

보자마자 더 먹고 싶게 말이죠!☺️✨

메뉴는 간단해요.
만복이네 김밥 6,500원과 오징어무침 5,000원이 메인메뉴고, 전복 컵밥(7,500원), 통전복 주먹밥, 숯불갈비 주먹밥 각 5,500원이 또 있어요.

가격은 김밥이라기에는 조금 비싸지만 맛있어서 용서합니다... 저는 김만복 김밥과 오징어무침, 그리고 스프라이트를 샀어요!

포장지가 너무 귀엽죠!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종이 봉지에 담아주시는데, 진짜 빨리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

바다에 가서 먹을까 하다가 너무 배고파서, 근처 자매국수 맞은편 주차장에 차 대놓고 먹었어요.

근처에 바다도 있고, 차 안에서 먹어도 그냥 기분이 좋더라고요.😌🧡

김밥맛은 상상 가능한 전복양념된 고소한 맛인데, 안에 있는 달콤한 계란이 김밥맛을 확 살려줬어요!

밍밍한 맛일 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두 팩 살 걸 했어요... 애기입맛인 남편도 잘 먹었고요👍

오징어무침은 상큼한데 비린맛 없고 조금 매콤했어요. 그래서 김밥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이더라고요.

밥알도 실하고, 딱 제 입맛에 맞았어요. 이제 너무 유명해서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던데, 다음에 생각나면 찾아가 봐야겠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배고픈 배를 달래고 글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